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2월 예산도서관인의 문화가 있는 날 운영
작성자
예산도서관(ysadmin)
작성일
2023.02.27
조회수
565
첨부파일

예산도서관, 2월 새봄맞이 예산도서관인의 문화가 있는 날 운영

 

충청남도예산교육지원청예산도서관(관장 류미정)227일 평생학습실에서 2월 새봄맞이 예산도서관인의 문화가 있는 날 자이언트 얀 가방만들기문화행사를 진행했다.

 

지역주민 20명이 남,,가족으로 참여하여 요즘 핫한 아이템인자이언트얀 가방을 각자 취향에 맞게 완성헀다. 예산도서관인의 문화가 있는 날은 매달 마지막 주 월요일에 색다른 주제로 진행한다.

 

가방만들기 참여자들은 좌석에 미리 준비해 놓은 태블릿 유튜브에 각자 접속하여 1만드는 과정 영상 습득’, 2차 강사의 세밀한 설명과 질문받기, 3스스로 만들어 보면서 부족한 부분은 강사의 도움받기를 통해 각자의 가방을 완성하는 상상 이룸의 시간을 보냈다.

 

류미정 예산도서관장은 설렘과 긴장의 새봄을 맞아 예산도서관인이 함께 도서관에서 봄맞이 기분을 맞이하자는 의미로 마련한 자리에 모두들 즐거워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평소에 해보고 싶었던 문화 활동이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하시고, 앞으로도 다채롭고 풍부한 예산도서관인의 문화가 있는 날을 만들어 가겠다.”라고 전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