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예산도서관, 여름방학 독서교실 성료
작성자
예산도서관(ysadmin)
작성일
2023.08.14
조회수
537
첨부파일

예산도서관, 여름방학 독서교실 성료

 

충청남도예산교육지원청예산도서관(관장 류미정)은 여름방학에 맞춰 예산 지역 5~초등 4학년 40명을 대상으로 2023년 여름방학 독서교실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81()부터 84()까지 4일간 진행된 2023년 여름방학 독서교실은 유아 5~7세 대상 <그림책으로 배우는 신나는 영어놀이> 초등 1~3학년은 <놀고! 먹고! 그림책 놀이터> 초등 3~4학년 <창의력 쑥쑥 발표력 점프 독서 스피치>3강좌를 운영했다.

 

어린이들은 그림책 전문 강사들과 함께 그림책을 읽으며 <수박화채 만들기> <인형만들기>등 다양한 독후활동을 하며 한층 더 책과 친해지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참가자 김빛나 어린이(예산초 2학년)방학에 새로운 친구들이랑 시원한 도서관에서 책도 읽고 평소 해보지 못한 수박화채만들기랑 인형만들기를 해서 재미있었어요. 방학 동안 엄마랑 도서관에 자주 오고 싶어요.”라고 말했다.

 

여름방학 독서교실을 성황리에 마친 예산도서관은 828() 문화가 있는 날 행사를 통해 다채로운 체험행사를 이어간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예산도서관 041-335-2638 문의나 누리집(https://yslib.cne.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