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2020년 온라인 도서관 「슬기로운 독서생활」 운영
작성자
예산도서관(ysadmin)
작성일
2020.04.22
조회수
863
첨부파일

2020년 온라인 도서관 슬기로운 독서생활운영

-슬기로운 한줄서평, N행시 짓기 등 온라인 독서행사 운영-

 

충청남도예산교육지원청예산도서관(관장 이명숙)이 코로나19로 도서관 임시 휴관 장기화에 따른 독서 불편 최소화와 독서욕구 충족 및 안전한 독서생활 지원을 위해 4월 21일(화)부터 온라인 도서관 슬기로운 독서생활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도서관 슬기로운 독서생활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독서문화서비스로 ▲슬기로운 한줄서평 ▲슬기로운 N행시 짓기 ▲온라인 청소년 독서동아리(5.6.(수)부터)로 구성된다.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게 마련된 온라인 독서문화행사로 ▲슬기로운 한줄서평은 기억에 남는 책의 한 구절 또는 소감을 한줄서평으로 작성하여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공유하고, ▲슬기로운 N행시 짓기는 #코로나, #예산도서관, #충남교육청 중 키워드 하나를 선택하여 N행시를 지어 홈페이지에 올려주면 된다. ▲온라인 청소년 독서동아리는 중학생 10명을 선착순 모집하여 온라인 밴드를 개설한 후, 다양한 주제의 도서를 선정하여 자유로운 독서토론 등 동아리 활동이 진행된다.

 

온라인 도서관 슬기로운 독서생활은 도서관 임시휴관 종료 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1차 당첨자 안내는 5월 11일(월)까지 추첨을 통해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 및 개별 연락을 통해 휴대용 손소독제를 증정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예산도서관(☎041-335-2638)으로 문의 또는 도서관 홈페이지(http:// yslib.cne.go.kr) 의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